Quantcast

‘랜선라이프’ 심방골 주부, 최초 62세 실버 크리에이터…기본 반찬부터 명절 음식까지 집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랜선라이프’ 사상 최초로 62세 실버 크리에이터 ‘심방골 주부’가 등장한다.
  
2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역대 최고령 출연자, 심방골 주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심방골 주부는 62세로 39년 주부 내공으로 다져진 요리 실력을 보유해 따뜻한 시골 집밥을 선보이는 2년 차 ‘쿡방 크리에이터’다. 젊은 세대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기 쉬운 1인 미디어에 뛰어든 용감한 실버세대이기도 하다.
  
‘랜선라이프’에서는 직접 키운 요리 재료로 기본 반찬부터 명절 음식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여 ‘엄마표 집밥’을 그리워하는 주부, 자취생, 신혼부부 등에게 폭 ?은 사랑을 받는 심방골 주부의 일상을 최초 공개했다. 
  
평소 음식을 하는 '손'만 출연했던 심방골 주부는 ‘랜선라이프’에서 일상생활부터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낱낱이 소개했다. 그는 전문 장비도 없이 카메라 단 한 대로 아들이 직접 촬영을 진행하고 직접 재배한 재료로 요리하는 소박하고 정감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이날 선보인 콘텐츠는 ‘시골밥상 한상차림’으로 메뉴가 소개되자마자 스튜디오에 있던 전원의 박수를 받았다. 수제 쌈장, 겉절이, 도라지무침, 콩나물무침, 고추장 불고기, 잡채, 된장찌개까지 총 7가지 음식을 심방골 주부식으로 재해석했다. 
  

MC 이영자가 “행복이 저런 곳에 있으시냐”고 묻자 심방골 주부는 “행복이 참 별거 없다. 마음먹기에 달렸다”고 말해 모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춤추는 약사’ 크리에이터 고퇴경이 소개하는 새로운 콘텐츠와 비글부부가 아들 하준이를 위해 준비한 베이비 마사지 등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26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