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숙소 몰카 논란’…‘국경없는 포차’, 논란 겪고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국경없는 포차’ 측에서 편성관련해 안내했다.

25일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측은 “11월 21일 수요일 밤 11시 tvN 공동편성으로 첫 방송을 앞두게 되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 출연진과 제작진은 각별한 애정과 노력을 담아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한 마음으로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또 “해외 촬영 시 발생한 사건과 관련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리며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덧붙여서 “제작진은 이번 사안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책임에 대해 깊이 통감하고,앞으로 재발방지 가이드를 구축해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하고, 외주업체 관리 및 예방책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현재 해당사건은 외주업체 피의자에 대한 철저한 경찰 조사후 검찰로 송치 되었으며 적법한 응분의 처벌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진심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루머 유포와 관련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달 15일 ‘국경없는 포차’ 스태프가 신세경과 에이핑크 윤보미가 함께 사용한 숙소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했다.

신세경과 윤보미가 한 케이블 채널의 예능프로그램 해외 촬영차 함께 묵고 있던 숙소에 보조배터리 모양의 촬영 장비를 설치한 혐의를 받고있다.

박중훈-신세경 / tvN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신세경 / tvN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A씨가 설치한 몰래카메라는 1시간 만에 발견됐고, 제작진은 관련 장비를 수거해 귀국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지난 달 18일 ‘올리브’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지난 15일 출연자 신세경 씨, 윤보미 씨 숙소에서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위장한 촬영 장비가 발각됐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장비는 프로그램 촬영에 거치 카메라를 담당하는 외주 장비 업체 직원 중 한 명이 임의로 촬영장에 반입한 개인 소장품으로, 개인 일탈에 의해 위법적으로 설치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리브 ‘측은 “문제가 있는 내용은 전혀 없는 것으로 본인들에 의해 최초 확인됐다. 제작진과 소속사는 관련 장비 일체 등을 압수해 즉각 귀국했으며, 이후 장비 설치자의 자진출두로 경찰 조사가 이루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하 ‘국경없는 포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국경없는 포차' 제작진입니다.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가 11월 21일(수) 밤 11시 tvN 공동편성으로 첫 방송을 앞두게 되었습니다.

전 출연진과 제작진은 각별한 애정과 노력을 담아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한 마음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해외 촬영 시 발생한 사건과 관련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리며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할 예정입니다.

또한 제작진은 이번 사안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책임에 대해 깊이 통감합니다. 
앞으로 재발방지 가이드를 구축해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하고, 외주업체 관리 및 예방책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현재 해당사건은 외주업체 피의자에 대한 철저한 경찰 조사후 검찰로 송치 되었으며 적법한 응분의 처벌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진심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루머 유포와 관련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당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