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패드’ 사준다는 말에 다이어트한 중국 소년 화제…‘근육질 몸매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그 어떤 놀림에도 살을 뺄 의지를 보이지 않았던 한 소년이 아이패드 사준다는 말 한마디에 자극을 받아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소하(SOHA)는 호찌민시 출신 소년 보푹빈(Vo Phuc Vinh, 16)의 사연을 전했다.

빈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부터 친구들 사이에서 뚱뚱하다는 놀림을 줄곧 받아왔다.

평소 햄버거나 살찌는 음식을 좋아했던 탓에 살을 빼려 했던 시도는 금방 실패로 돌아갔다.

3년 전 어느 날, 빈의 엄마는 아들의 불룩 튀어나온 뱃살을 보고 큰 고민에 빠졌다.

몸무게가 심각하게 불어난 아들의 모습에 건강이 걱정됐던 엄마는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했다.

그때 엄마의 머릿속에는 평소 아들이 아이패드를 사달라고 조르던 모습이 떠올랐고, 빈에게 “살 빼면 아이패드 바로 사줄게”라며 조건을 내걸었다.

빈은 당시 아이패드를 갖는 게 소원이었다. 그런 그에게 엄마의 한마디는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했다.

soha.vn

냉장고에 있던 패스트푸드를 모두 쓰레기통에 버린 빈은 곧바로 엄마에게 "헬스장을 끊어달라"고 부탁했다.

하루 2시간씩 미친 듯이 운동하며 철저한 식이요법까지 병행한 빈.

고된 운동은 하루가 다르게 재미있게 느껴졌고, 조금씩 변해가는 자신의 모습을 볼 때마다 뿌듯함을 느꼈다.

현재 16살이 된 빈은 아이패드를 갖게 된 것은 물론 외모에 자신감까지 붙었다.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는 이미 ‘몸짱’으로 유명하며 특히 여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빈은“자신에게 동기부여가 될만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면 좋겠다.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