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댄싱하이’ 세븐틴(Seventeen) 호시-워너원(Wanna One) 박우진, 스페셜 심사위원 열일 현장 공개…폭풍감탄-물개박수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호시와 박우진의 리얼 리액션이 포착되며 호시와 박우진이 어떤 무대에 감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5일 제작진 측이 KBS2 ‘댄싱하이’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출격한 세븐틴 호시와 워너원 박우진의 열일 3종 세트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 

MC 정형돈과 막강 댄스 코치 군단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10대들의 꿈과 열정을 위해 함께 뛰어온 ‘댄싱하이’는 최종 우승 팀을 선발하는 파이널 무대가 펼쳐질 최종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주 스페셜 심사위원 제이블랙-하휘동-팝핀현준과 함께 화려한 저지쇼(댄스 배틀의 심사를 맡은 심사위원들이 선보이는 댄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호시와 박우진은 이번 주 진심이 듬뿍 담긴 열혈 심사평과 리얼 리액션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세븐틴의 멤버이자 안무가 호시와 워너원의 댄싱머신 박우진은 국내외 공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꾸며왔고, 이를 통해 10대들의 무대를 본 뒤 자신들이 느낀 점을 솔직히 말하며 진심 어린 심사평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댄서로서 감탄한 무대에서 자신도 모르게 물개 박수를 치고, 감동을 받아 눈물이 핑 도는 등 솔직한 감정을 드러낸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폭풍 감탄을 하고 물개 박수를 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KBS2 ‘댄싱하이’
KBS2 ‘댄싱하이’

무엇보다 호시는 10대 댄서 5팀의 무대를 모두 초 집중해 눈길을 끌었는데, 심사위원 계의 감탄 왕에 등극할 정도로 진심으로 감탄해 리얼 리액션을 보여줬다는 후문. 

그는 특히 한 팀의 무대를 본 뒤에는 “너무 소름 돋았다”며 리얼한 심사평을 남겨 그를 소름 돋게 만든 팀은 누구였을지 어떤 무대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박우진 역시 낮은 감탄사를 자주 내 뱉으며 “제 몸이 들썩거렸다”고 감탄을 마지않았다는 후문. 과연 그가 몸을 들썩인 무대는 어느 팀의 무대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호시를 소름 돋게 하고 박우진을 들썩거리게 만든 10대 댄서는 누구였을지, 10대 댄서 5팀 31명 모두가 혼신의 힘을 쏟아 만든 ‘댄싱하이’ 파이널 무대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