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현빈, 겨울왕국 ‘Let it go’ 트로트로 편곡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올겨울 대한민국을 강타한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가 트로트 버전으로 재탄생,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Mnet'트로트 엑스'(트로트 X) 제작진은 7일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가수 박현빈이 부른 ‘렛 잇 고’를 전격 공개했다.
 
원곡 ‘렛 잇 고’가 애니메이션 속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여주인공 엘사의 다부진 각오가 담겨 고풍스럽고 웅장한 느낌이라면, 트로트 버전 ‘렛 잇 고’는 밝고 경쾌함이 묻어나 또 다른 매력을 풍기고 있다. 거기에 트로트 특유의 박현빈의 화려한 꺾기 창법까지 더해져 재미마저 선사하고 있는 것.
 
박현빈 / 엠넷 트로트엑스
박현빈 / 엠넷 트로트엑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로트로 들으니 이렇게 다르네. 정말 신나다 △아, 비와 태진아 라송에 이어 진짜 대박이다 △겨울왕국이 이렇게도 다르게 들릴 수 있다니, 너무 신나 신나 △중독성 짱. 한 번 듣고 나니 계속 흥얼거리게 되네 △트로트의 힘인가요, 노래가 이렇게 재미있게 들리다니 등 다양한 의견들을 쏟아내며 호기심들 보이고 있다.
 
트로트 엑스 제작진은 “오는 3월 방송하는 엠넷 트로트 엑스의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 일명 코치로 앞서 공개된 태진아, 설운도, 박명수, 홍진영, 뮤지에 박현빈이 새롭게 발탁됐다”며 “그의 합류 소식을 가장 트로트스럽게 전하고 싶었던 차에 박현빈 역시 흔쾌하게 이번 영상을 수락해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트로트 엑스에 합류하게 된 박현빈은 “첫인사를 색다르게 하고 싶었는데 제작진이 렛 잇 고 트로트 편곡을 제안했다. 트로트가 갖고 있는 매력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했다”며 “트로트 엑스를 통해 트로트의 매력을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다. 무엇보다 트로트가 올드하다고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에 참여를 결정했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Mnet'트로트 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 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락,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타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 2명이 한 팀을 이뤄, 이들이 선발한 일반인 참가자와 드림팀을 구성해 다른 드림팀과 경쟁을 펼치게 되는 방식으로 국내 최초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첫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