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술집’ 김의성-정만식-이선빈, 창궐 배우들과의 만남…촬영 비하인드 공개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10.25 12: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인생술집’에 창궐 배우들이 출연한다.

25일 방송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카리스마 눈빛이 돋보이는 배우 김의성, 정만식, 이선빈이 출연한다.

다채로운 악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미움(?)을 받고 있는 배우 김의성은 최근 출연했던 ‘미스터 션샤인’ 속 이완익 캐릭터에 대한 영업비밀을 폭로한다. 

그는 “사실 사람들이 대부분 잘한다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역”이라는 겸손과 함께 “콧수염 분장이나 복장, 사투리와 일본어 등 나쁘게 보일만한 장치들이 많아 악역으로서의 효과가 컸다, 배우로서 큰 행운을 만난 셈”이라고 배역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드라마, 영화를 종횡무진 하고 있는 정만식은 “최근에 머리를 심었다”는 깜짝 발언으로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그는 “황정민 형이 나와 인사 할 때 내 눈을 안보고 머리카락만 보며 ‘머리 좀 어떻게 해라’라고 했다. 그 이후 좀 고민을 하다 결국 심게 됐다”는 다소 뜻밖의 이유를 밝히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tvN ‘인생술집’
tvN ‘인생술집’

이선빈은 영화 ‘창궐’ 현장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그녀는 “장동건, 현빈 선배님은 분위기부터 다르다. 두 분이 얘기하실 때 너무 조용히 말씀하셔서 무슨 말 하는지 귀를 기울이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김의성과 정만식에 대해서는 “두 분은 멀리서 오시는 소리만 들어도 누군지 알 수 있었다. 항상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려 노력해주시는 좋은 선배님들이셨다”고 밝히는 등 함께한 선배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tvN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