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야(Soya), 미니 1집 타이틀곡 ‘Artist’ 댄스 버전 MV 공개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10.24 20: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소야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화려한 색채로 담은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소야는 24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Artist’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댄스 버전의 ‘Artist’ 뮤직비디오에는 본편에서는 모두 담아낼 수 없었던 이번 신곡의 다양한 퍼포먼스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소야는 ‘Artist’의 안무 메이킹에 참여했던 세계적인 댄스팀 ALiEN 16명의 댄서들과 함께 흠잡을 데 없는 칼군무를 선보인다. 여기에 현란한 카메라 워킹, 감각적인 조명, 화려한 연출 등이 더해져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GH엔터테인먼트 제공
GH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감각, 노래, 연주 등 3단계에 걸쳐 아티스트를 스토리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까지 고스란히 담겨 소야의 화려한 안무를 200%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야는 지난 1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Artist’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Artist’는 소야가 자신은 물론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오랫동안 꿈꿔왔던 바람들이 마법처럼 이루어지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Artist’는 지난 1년간 진행해온 ‘SOYA Color Project’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노래인 만큼 소야는 퍼포먼스에 심혈을 기울였다. 소야는 ALiEN과 함께 직접 소통하며 퍼포먼스를 완성했고 최근 음악방송을 종횡무진하며 16명의 댄서들과 함께 풍성한 무대를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소야의 첫 번째 미니앨범 ‘Artist’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