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서인국, 단편 드라마 ‘어떤 안녕’ …'로필3' 왕지원과 호흡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2.07 02: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단편드라마 ‘어떤 안녕’의 주인공에 발탁됐다. 
 
단편드라마 ‘어떤 안녕’ 기획, 제작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인국이 5부작으로 기획된 ‘어떤 안녕’의 주인공으로 서인국과 왕지원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어떤 안녕' 서인국 /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단편드라마 ‘어떤 안녕(연출 원태연/ 극본 원태연, 최은하)’은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를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원태연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삶의 마지막 순간에 만난 두 남녀의 특별한 하루를 담은 이야기이다. 
 
특히, ‘어떤 안녕’의 남자 주인공을 맡은 서인국은 극중에서 엉뚱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단편드라마 ‘어떤 안녕’으로 브라운관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 서인국의 출연 소식은 색다른 연기변신을 기대하게 하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어떤 안녕' 왕지원 /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또한 서인국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여자주인공에는 현재 tvN ‘로맨스가 필요해3’에 출연중인 왕지원이 사랑하는 남자에게 배신당한 뒤 삶의 마지막 순간에 ‘헐/ 안영모’를 만나게 되는 ‘서하나’로 분해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최대훈, 오초희, 이용녀, 최성민 등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서인국이 출연한 단편 드라마 ‘어떤 안녕’은 오는 17일 밤 11시 드라마 전문 케이블 채널인 드라마큐브(Dramacube)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SK브로드밴드 BTV, 멜론, 로엔뮤직유투브채널, 네이버TV캐스트 등 케이블, IPTV, 온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떤 안녕' /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한편, 단편 드라마 ‘어떤 안녕’의 주제곡은 오는 2월 말 데뷔를 앞둔 보컬그룹 멜로디데이의 데뷔곡으로, 데뷔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멜로디데이는 인기드라마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 그룹으로, 첫 데뷔 앨범도 드라마와 함께 발표해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