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에이티즈(ATEEZ) 홍중 “데뷔 앨범, ‘트레저 시리즈’의 시작점…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것”
  • 양인정 기자
  • 승인 2018.10.24 12: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인정 기자] 에이티즈(ATEEZ) 홍중이 데뷔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리더 홍중은 “오랫동안 기다리던 데뷔를 할 수 있게 돼서 기분이 좋다. 설레고 긴장되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했다.

그러면서 “가슴 속의 보물을 담은 ‘트레저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며 “첫 번째 시리즈를 시작점이라는 의미로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또 “이번 앨범 트랙이 하나의 에피소드로 연결됐다. 에이티즈라는 팀이 이런 팀이라는 것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를 통해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긴 여정의 시작점에 서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에이티즈(ATEEZ) 홍중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더블 타이틀곡 ‘트레저(Treasure)’와 ‘해적왕’을 비롯해 하나의 테마로 이뤄진 6개의 트랙이 에이티즈의 차별적인 색깔을 그려냈다.

리더 홍중과 래퍼 민기는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높였고, 실력파 뮤지션 이든(EDEN), 작곡가 버디(BUDDY), 리즈(LEEZ)는 프로듀싱으로 힘을 보탰다. 

에이티즈(ATEEZ)의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