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AAA’ 박해진, 참석 확정…‘아시아를 평정한 한류 남신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박해진이 ‘2018 Asia Artist Awards’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에 박해진이 참석, 글로벌 시상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박해진은 2006년 데뷔작인 드라마 ‘소문남 칠공주’로 전국에 ‘연하남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후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나쁜 녀석들’, ‘치즈인더트랩’, ‘맨투맨’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한류스타에 등극했다. 

특히 ‘애상사자좌’, ‘멀리 떨어진 사랑’, ‘남인방-친구’ 등 중국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박해진이 오랫동안 아시아의 황태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세월이 흐를수록 더해지는 남성적인 매력과 우월한 비주얼, 탁월한 연기력, 기부 천사의 면모를 들 수 있다. 

박해진/마운틴무브먼트
박해진/마운틴무브먼트

최근에도 소방관의 처우 개선을 위해 직접 소방관 달력 모델로 나서는 등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려는 박해진의 행보에 팬들의 응원 쏟아지고 있다. 

지난해 ‘2017 AAA’에서도 ‘베스트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던 박해진은 ‘2018 AAA’ 참석으로 최고의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 그의 참석 소식에 글로벌 여성 팬들의 기대감이 절정에 오르고 있다.  

이처럼 박해진의 합류로 가수 25팀, 배우 25명 라인업을 더욱 탄탄하게 구축해가고 있는 ‘2018 AAA’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또 올해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