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넥센, 27일 SK와 1차전 맞대결…일정 및 예매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플레이오프 일정 및 예매에 대한 야구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국야구위원회는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포스트시즌’ 경기 일정을 최근 공개했다.

정규시즌 2위팀 SK 와이번스와 준플레이오프 승리팀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27일부터 3선승제의 플레이오프를 통해 한국시리즈 진출권을 가린다. 

정규시즌 우승팀인 두산 베어스와 플레이오프 승리팀이 격돌하는 대망의 한국시리즈는 다음달 4일 잠실구장에서 시작된다. 한국시리즈는 4선승제다.

KBO 홈페이지 캡처
KBO 홈페이지 캡처

1·2·6·7차전은 두산의 홈 구장인 잠실구장에서, 3·4·5차전은 플레이오프 승리팀의 홈 구장에서 치러진다. 

포스트시즌 경기 개시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30분,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후 2시다.

인천SK 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플레이오프 1, 2, 5차전은 각각 24일 오후 2시, 3시, 4시에 예매가 시작되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3, 4차전은 25일 오후 2시, 3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플레이오프 입장권은 포스트시즌 입장권 단독 판매사인 인터파크의 검색창에서 ‘플레이오프’를 검색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인터넷 인터파크와 ARS(1544-1555),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