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제이비제이95(JBJ95) 김상균, 누나들 마음 사냥에 나서…애교부터 ‘볼볼코’ 댄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비디오스타’에 제이비제이95(JBJ95) 김상균이 출연해 누나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2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멘탈 甲 승부사 특집! 내 전부를 거는 거야’편에는 우지원, 제이블랙, 숀, JBJ95 김상균 등 네 명의 승부사가 출연해 넘치는 승부욕을 보여줬다.

김상균은 2013년 탑독으로 데뷔 후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개성 강한 랩 실력과 귀염, 섹시를 넘나드는 매력으로 주목을 받은 아이돌이다. 

이후 제이비제이(JBJ)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최근 제이비제이95(JBJ95)로 새롭게 돌아와 비디오스타에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MBC every1 ‘비디오스타’

김상균은 평소 ‘삼행시 장인’이라 불리며 누나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멤버들 없이 단독으로 토크쇼에 나온 게 처음인 그는 연신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삼행시에 실패, 모두에게 실망을 안겨주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곧 자신감을 회복한 그는 능수능란한 삼행시 실력을 뽐냈고, 기세를 이어 애교와 ‘누난 너무 예뻐’에 맞춘 ‘볼볼코’ 댄스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그뿐만 아니라 MC 김숙, 제이핑크로 변신한 제이블랙과 커플 상황극을 선보이며 모든 이들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이비제이95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김상균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매력과 누나들의 마음을 저격한 그만의 비법은 23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