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BJ95,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HOME’…트랙리스트 이미지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30일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이비제이95는 2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제이비제이95의 데뷔 앨범 ‘홈’에 수록된 곡명과 크레딧이 최초 공개되어 있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홈(HOME)’을 포함해 ‘러브 다이브(LOVE DIVE)’, ‘됐어 (STAY)’, ‘생각나’, ‘거울 앞에; 비포 더 쇼(before the show)’, ‘꿈에서’, ‘오늘밤’ 그리고 타이틀곡 인스트(Inst)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곡의 제목만으로도 데뷔 앨범의 애틋함 넘치는 전체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크레딧을 통해 타이틀곡은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다수 작곡한 작곡가 서용배와 비투비, 마마무 등과 호흡한 작곡가 서재우, 워너원의 곡을 만든 바 있는 작곡가 원정호가 뭉친 프로듀싱팀 ‘텐텐(TENTEN)’의 곡이라는 점이 밝혀져 데뷔 앨범에 대한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들 또한 실력파 작곡가 팀들과 작업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인 점을 알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은 물론 ‘러브 다이브’, ‘생각나’, ‘거울 앞에’ 총 4개의 곡은 멤버 상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제이비제이95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