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18년 10월 24일(음력 9월 16일 기축)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23일 소띠의 경우 좋은 취지라도 상대방에 대한 너무 많은 관심은 오히려 상대방과 나와의 관계가 안 좋아질 수도 있다.

띠별 내일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이상하게 자꾸만 일이 늦춰지는 것 같다. 게다가 본의 아니게 일과 상관없는 약속이 생기니 답답하다. 마음을 여유롭게 하자. 이는 진행하는 일이 실패할 가능성이 크기에 자연스럽게 벌어지고 있는 일이다. 차근차근 시작하도록. 잠시의 공명을 누리기 보다는 긴 안목을 가지고 천수를 누리는 게 낫다.

소띠(85, 73, 61, 49년생)

좋은 취지라도 상대방에 대한 너무 많은 관심은 오히려 상대방과 나와의 관계가 안 좋아질 수도 있다. 먼 길을 떠나는 일정이 있다면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앞 날을 위해서 유리하다. 큰 지혜는 한가롭고 작은 지혜는 답답할 수 있다. 마음의 기분 전환을 하기 좋은 날이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이동수가 있으니 신경 써야 하겠다. 당신의 앞날에 새로운 기회가 펼쳐질 수 있으나, 무턱대고 기회를 잡아서는 안 된다. 현실적인 환경을 먼저 생각하라. 당신이 자리에 서고 싶다면 남을 먼저 세우는 것이 이롭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호랑이를 쫓는 자는 토끼를 돌아보지 않는다. 큰 일을 도모하는데 작은 일이 사사로이 신경 쓸 겨를이 없다. 양쪽 다 취할 수 없으니 한 곳에 집중하라. 물갈이로 인하여 급작스러운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용띠(88,76, 64, 52년생)

중요하지 않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어떤 사람이라도 하찮게 보는 마음을 버려야 발전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존경 받기 위해서는 먼저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라. 진행해온 일들에서 생기는 문제나 난관들을 독단적으로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뱀띠(89, 77, 65, 53년생)

잘 되고 있는데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경쟁이 있다면 알아서 물러날 것이니 침착히 진행하면 되겠다. 기운이 상승하는 가운데 있으니, 차분히 본분을 지킨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덕이 근본이라면 재물은 제일 말단이다.

말띠(90, 78, 66, 54년생)

세상은 누군가와 함께 살아가야 한다. 어떤 일이든지 서로 돕고 뭉쳐야만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다. 유쾌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오랜만에 찾아온 행운의 기운을 마음껏 만끽하면서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하나씩 해보는 것이 좋겠다.

양띠(91, 79, 67, 55년생)

지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모든 걸 다시 한번 검토해 보는 게 금전적으로 유리하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는 게 흉운을 막는 방법 중 하나다. 잘못된 것에 얽매이지 않으면 문제는 없다. 화와 복은 같은 문으로 들어오니 지나친 이익을 추구 하지 않는 게 이롭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다소 혼란스러워 할 수 있다.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맞게 올바른 판단을 하여 하고자 하는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조심하면 좋다. 중요한 일이 있다면 오늘 내로 해결해야만 힘들지 않는 내일을 맞이 할 것이다. 보편 타당한 것에 힘을 쓰면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닭띠(93, 81, 69, 57년생)

장기적으로 준비할 일들이 있으면 오늘 준비하고 대비하는 것이 이롭겠다. 혼자 처리하면 빨리 할 수는 있겠으나 오래가지 못하고, 함께 하면 늦더라도 오래갈 수 있다. 미혼인 경우라면, 맞선은 삼가고 내일이나 모레로 미룰 수 있다면 미루도록 하라. 좋은 연인이 나타난다.

개띠(94, 82, 70, 58년생)

큰 것을 얻기 위해 작은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둘 다 얻으려 하면 하나도 얻을 수 없음을 알고 결정 해야 한다. 공부하는 이 라면 정신적 스트레스를 빨리 푸는 것이 학업에 유리할 것이다. 마음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처신함이 옳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과거의 아군도 현재의 적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과의 만남에 있어서 행동이나 말에 조심성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필요하다. 신중히 말하고 행동하면 적도 아군이 된다. 내가 아군으로 대하면 상대방도 아군으로 대할 것이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