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다방2’ 피부과 의사男가 IT회사원女에게 사랑에 빠져…4시녀는 국회의원 비서男에게 눈물 흘려 ‘깜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선다방-가을 겨울편’에서 피부과 의사男과 IT회사원女의 맞선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tvN 예능프로그램‘선다방-가을 겨울편’에서는 유인나, 이적, 윤박, 양세형이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가진 맞선 3팀을 맞이했다.

 

tvN‘선다방-가을 겨울편’방송캡처
tvN‘선다방-가을 겨울편’방송캡처

 
7시 남녀로 피부과 의사남과 IT회사원녀가 만나는 모습이 나왔다.
 
7시녀는 남자에게 “피부과 의사라고 해서 피부 안좋아 보일까봐 일주일 전부터 하루 1팩씩 했다”라고 말했다.
 
유인나는 7시녀를 보고 “이미 사랑스럽다”라고 말했고 양세형은 “내가 저 여자 부모라면 너무 귀여워서 시집을 못 보낼것 같다”라고 말했다.
 
7시남은 “학창시절 수학 영재”라고 말했고 IT회사 임원 비서인 7시녀는 “미대에 다녔다”고 답했다.

이적은 긴장을 하는 7시남을 보고 “긴장한게 아니라 사랑에 빠진게 아닐까?”라고 말했다.
 

한편, 4시녀는 국회의원 비서남을 보고 눈물 흘리며 자신의 얘기를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tvN 예능프로그램‘선다방-가을 겨울편’은 매주 월 밤 11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