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승우, 신곡 '입술이 밉다' MV 속 '파격' 키스신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가수 유승우가 오는 10일(월) 두 번째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타이틀곡 '입술이 밉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정오 공개된 '입술이 밉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방송인 박은지와 배우 이재윤이 주인공으로 출연, 실감나는 연인 연기를 펼쳤다. 특히 이들은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유승우의 슬픈 감정이 잘 묻어나는 미성은 박은지, 이재윤의 열연과 함께 잘 어우러졌다.
 
유승우 '입술이 밉다' MV / CJ E&M
유승우
유승우의 신곡 '입술이 밉다'는 팝 발라드 장르로 유승우의 보컬에 오롯이 집중한 세련된 팝 발라드 곡으로 지난 3일(월) 컴백 앨범 '빠른 열아홉'의 발매 소식을 알리며 한층 성숙해진 앨범 커버이미지를 공개 '새로워진 유승우'를 예고한 바 있다. 앨범의 타이틀곡 '입술의 밉다' 역시 기존에 선보였던 곡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더 넓어진 유승우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 할 수 있는 곡이 될 전망.
 
유승우의 소속사 UK뮤직은 "유승우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뮤직비디오의 내용에 신경을 많이 썼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주신 박은지와 이재윤이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며 최선을 다해 연기해 더욱 완성도 높은 영상이 완성됐다. 두 배우의 연인연기와 유승우의 더 깊어진 감성이 만나 '입술이 밉다'의 슬프고도 고독한 감정이 잘 표현됐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승우의 '입술이 밉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늘(5일) 정오 UK뮤직 유튜브와 CJ E&M 음악사업부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풀 버젼은 10일(월) 앨범 전곡 발표와 함께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