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재명, 5년 열애 끝 결혼…신부는 ‘12살 연하’ 띠동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솔 기자) 유재명이 5년간 사귄 띠동갑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21일 오후 유재명이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화촉을 밝혔다. 

신부는 유재명보다 12세 연하로 현재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다. 유재명이 연극을 연출할 당시 조연출을 맡으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접살림은 현재 유재명이 거주하는 서울 성북구 성북동에 차린다.  

유재명은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다 영화 ‘흑수선’(2001) 출연을 계기로 보폭을 확대했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2015~2016)에서 동룡 아빠 ‘유재명’, ‘비밀의 숲’에서 지검 차장검사 ‘이청준’ 등을 열연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했다. 

영화 ‘대호’ ‘4등’ ‘하루’ ‘브이아이피’ ‘골든 슬럼버’ ‘봄이 간다’, TV 드라마 ‘칼과 꽃’ ‘화랑’ ‘힘쎈여자 도봉순’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등에 출연했다.

유재명 / 사진: 정송이 기자
유재명 / 사진: 정송이 기자

최근 사극 ‘명당’(감독 박희곤)에서 지관 ‘박재상’(조승우)의 단짝 친구 ‘구용식’으로 나와 넉살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현재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의 별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