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코빅) 양세찬·이용진·허경환에게 차인 박나래, 홍윤화♥김민기 커플 보고 사내연애 야욕 뿜뿜 (feat. 눈사이먼도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코미디빅리그’에서 박나래가 사내연애 야욕을 드러냈다.

21일 tvN ‘코미디빅리그’(코빅)는 ‘있다카이’, ‘연기는 연기다’, ‘선다방’, ‘2018 장희빈’, ‘부모님이 누구니’, ‘갑분싸’, ‘가족 오락가락관’ 등의 코너로 꾸며졌다.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2018 장희빈’ 코너에서는 박나래가 결혼을 앞두고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홍윤화와 김민기 커플의 닭살 행각에 분개해 그들에게 사약을 먹이면서 사내연애 로망을 드러내는 장면이 특히 웃음을 자아냈다.

해설은 “그랬다. 당시 박나래는 김민기♥홍윤화 커플처럼 개그맨 커플을 꿈꿨지만 양세찬에게 차이고, 이용진에게 차이고, 허경환에게 차이고 난 뒤 혼기 대신에 독기만이 가득 차오른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을 패러디 한 이상준의 캐릭터 ‘눈 사이 먼 도미’가 ‘사이먼 도미닉’의 ‘사이먼 도미닉’을 개사해 부른 “눈 사이 먼, 눈 사이 먼 도미, 눈 사이먼 도미, 노 노량진 1호선”이라고 부르며 등장, 오늘도 어김없이 남다른 개그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tvN 공개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밤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