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품절임박 싱글남 5위~8위,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최연소 총리-DJ 모지-아랍의 장동건 함단 왕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나랑 결혼해줄래 품절임박 싱글남’이 나왔다.
 
20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나랑 결혼해줄래 품절임박 싱글남’을 소개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8위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로 폴워커의 추모앨범  ‘see you again’으로 엄청난 조회수를 자랑하며 4년 동안 유튜브 1위를 한 싸이를 재쳤다.
 
그는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한국음식 애호가로 이름이 알려졌고 삼겹살에 쌈장에 푹빠져서 쌈장머신이라는 별명까지 있다.
 
7위는 오스트리아 국민 신랑감인 최연소 총리가 된 세바스티안 쿠르츠가 소개됐다.
 
그는 31살의 최연소 총리로 의장선거에서 두번 당선되고 2013년에는 최연소 외무장관을 했다.
 
6위는 DJ 모지로 프랑스의 국적으로 특출난 미모를 자랑하며 33세의 나이로 2013년 올해의 남자가 됐다.
 
그의 본명은 피에르 사르코지로 프랑스의 전대통령의 첫째 아들이라고 전했다. 
 
또 5위는 아랍의 장동건으로 불리는 함단 왕자를 소개했는데 그는 얼굴도 잘생긴것으로도 유명하지만 지하철과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는 소박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직접 휠체어를 타고 장애인의 고충을 직접 겪어보고 자원봉사등 사회운동에 앞장서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