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포토] 연제욱, ‘수줍은 리틀 설경구’ (처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2월 4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CGV 영등포에서 열린 드라마 ‘귀신보는 형사 처용’ VIP 시사회 무대인사에 배우 연제욱이 참석했다.
 
연제욱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연제욱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드라마 ‘귀신보는 형사 처용’ VIP 시사회 무대인사에 참석한 배우 연제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귀신보는 형사 처용’은 ‘신의 퀴즈’, ‘뱀파이어 검사’, ‘TEN’ 등 웰메이드 수사물 시리즈를 선보인 OCN이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로, 태어나면서부터 영혼을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윤처용(오지호 분)이 미스터리한 괴담 속에 숨겨진 강력 미제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의 10부작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미제 사건의 피해자인 원혼이 남기는 데드 사인(Dead Sign)을 통해 괴담의 실체를 파헤치고 미궁에 빠진 범죄를 해결하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박진감 넘치는 수사극에 ‘원혼’이라는 신비로운 소재를 더한 ‘미스터리 수사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날 VIP 시사회에는 오지호, 오지은, 시크릿 전효성, 유민규, 연제욱 등 드라마의 출연 배우들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