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품절임박 싱글남, 라라랜드 감독 데이미언 셔젤-DJ 켈빈 해리스-중국재벌 장캉양-사격계의 만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나랑 결혼해줄래 품절임박 싱글남’이 나왔다.
 
20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나랑 결혼해줄래 품절임박 싱글남’을 소개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영화 라라랜드의 감독 데이미언 셔젤이 나왔는데 그는 34세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받은 최연소 감독이 됐다.
 
그는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으로 영화 위플래쉬를 흥행에 성공하고 이어 라라랜드까지 히트를 쳤으며 얼굴까지 잘생겼다고 전했다.
 
11위는 억마장자 DJ 켈빈 해리스으로 197cm의 키에 잘생긴 얼굴로 속옷모델을 할 정도로 몸매가 좋다고 했다.
 
그는 영향력 있는 매거진에서 선정한 가장 몸값 비싼 DJ & 프로듀스로 비버리힐즈의 200평 상당의 저택에서 살고 있다고 했다. 
 
10위는 중국 훈남 재벌 2세인 장캉양이 나왔는데 1300억 위안의 쑤닝그룹 회장의 아들이라고 했다.
 
그는 훈훈한 외모와 스마트한 모습으로 28세의 그는 미국 펜실베니아 대학 와튼 스쿨을 졸업했고 미국로봇대회 전국 2등을 했다고 전했다.
 
또 9위는  재벌 2세 금메달리스트 아브히나브 빈드라로 37세의 28년만에 인도에 금메달을 준 그는 인도의 국민영웅이 됐다.
 

사격계의 만수르하고 하는 그는 지금은 억만장자의 사업가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