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 이야기Y’ 동덕여대 알몸남, #야노중독 SNS에 올린 진화된 바바리맨의 실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동덕여대 알몸남의 숨겨진 심리를 파헤쳤다.
 
19일 방송된 SBS‘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지난 12일, 조용했던 주말이 SNS에 올라온 사진 한 장으로 발칵 뒤집혔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한 남성이 여대 강의실에서 알몸으로 음란 행위를 하는 영상을 자신의 SNS계정에 올린 것이었다.
 
그 장소가 자신의 학교 같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해당 학교 학생들은 동영상 속의 강의실 모습과 시계등을 분석했는데 놀랍게도 그 곳은 한 여대의 대형 강의실이었고 동영상을 찍은 시점도 학교에 학생들이 많이 있을 시간인 오후 1시경이었던 것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의 SNS 계정에는 10월 6일부터 5차례에 걸쳐 이 여대에서 촬영한 나체사진이 게시되어 있었던 것이다.
 
분노한 학생들은 청와대 사이트에 경찰 수사를 촉구하는 청원 글을 올리고, 휴일임에도 학교에 나와 신속한 수사와 범인 검거를 주장하는 집회를 열기까지 다.
 
그런데 이 남자의 SNS 계정에는 이 여대에서 찍은 영상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약 7개월에 걸쳐 30차례 이상 자신의 나체사진을 온라인에 올리고 주택가, 도로, 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음란행위를 하고, 이를 철영한 약 100장의 사진을 ‘야노중독’ 즉 ‘야외 노출 중독’이라는 닉네임으로 올렸다.
 
수사 개시 이틀 만에 경찰은 이 ‘알몸남’을 검거했는데 그는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평범해 보이는 20대 청년이라고 했다.
 

또 전문가는 점점 대담해지는 사진을 분석했고 진화된 바바리맨이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SBS‘궁금한 이야기Y’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