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언 고슬링 주연 ‘퍼스트맨’, 이동진이 극찬한 기대작...‘아이맥스- 4DX 등 포맷으로 상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퍼스트맨’이 최근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을 통해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했다. 영화 ‘퍼스트맨’은 이번 라이브톡을 통해 세계적인 천재 감독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특별 Q&A 영상을 공개하며 한국 관객들에게 미리 인사를 전했다.

‘그래비티’,’인터스텔라’를 잇는 압도적 우주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퍼스트맨’은 전세계 및 북미 개봉 후 연일 호평과 극찬 세례가 쏟아지고 있다.

더불어 국내에서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올 가을 진정한 체험의 신세계로 안내하는 영화라는 평으로 영화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동진 평론가는 “데이미언 셔젤이 얼마나 연출력 있는 감독인가를 보여주는 영화다”라며 라이브톡에서 운을 뗐다.

스틸컷/ UPI
스틸컷/ UPI

또한 이동진 평론가는 영화의 프로덕션부터 주제까지 라이브톡 시간을 가득 채워 영화의 이야기를 전했다. “인류 최초로 달에 발을 디딘 사람의 체험과 그 사람의 마음속 파노라마에 집중하는 것, 그것이 이 영화를 만들어 낸 가장 중요한 원칙이었을 것”이라며 데이미언 셔젤 감독이 연출의 중점을 두었던 퍼스트 포인트는 물론 “인물의 꽉 찬 얼굴만 보여주고, 거기서 우리가 느끼는 압박감이 있을 수 있고 반대로 내면에 깊게 들어갈 수 있는 상황이 될 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퍼스트맨’은 닐 암스트롱의 내면을 파고 들어가는 영화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CGV 아트하우스 제공
CGV 아트하우스 제공

영화 ‘퍼스트맨’은 이제껏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세계에 도전한 우주비행사 닐(라이언 고슬링)을 통해 압도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작품. 영화 ‘퍼스트맨’은 2D, IMAX 2D, 4DX, SUPER 4D, ATMOS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