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전 관저동 불, 화재 현장 사진 보니…‘검은 연기가 관저체육관 덮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대전 관저동 신축 공사장에서 불이 나는 화재가 발생했다.

19일 오후 3시 23분께 대전 서구 관저동 관저다목적체육관 신축 공사장에서 불이 났다.

톱스타뉴스 독자 제보
톱스타뉴스 독자 제보

이 화재로 근로자 A(42)씨와 B(43)씨 등 3명이 중화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다른 근로자 8명도 상처를 입었다.

연기를 흡입한 근로자가 많아 부상자는 더 늘 것으로 보이며, 사고 당시 현장에는 39명의 근로자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인력 362명과 장비 57대를 동원해 진화 작업을 벌였다.

대응 1단계는 인접한 3∼4곳 소방서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으로 최고 3단계까지 있다. 

톱스타뉴스 독자 제보
톱스타뉴스 독자 제보

인근 주민들은 화재 현장에서 검은 연기가 치솟고 폭발음이 들리자 놀라 대피했다.

화재 직후 톱스타뉴스 독자가 제보한 사진 속에는 검은 연기가 신축 공사장을 덮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일단 초기 진화를 한 상태다. 연기가 워낙 심해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어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 건물 중 지하 1층 수영장 여자 라커룸 인근에서 처음 시작된 불이 모든 층으로 번졌다”고 설명했다.

톱스타뉴스 독자 제보
톱스타뉴스 독자 제보

대전 서구 주민들은 이날 오후 4시 10분께 ‘금일 15시 23분경, 관저동 1583 관저체육관 공사현장 대형화재 발생, 인근 주민은 즉시 대피 바랍니다’라는 대전 서구청의 안전 안내문자를 받았다.

대전 서구청이 발주한 이 건물은 건물면적 4천900㎡ 규모로, 오는 12월 준공 후 내년 1월 개관 예정이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진화를 마무리한 뒤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