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 문화의 날 맞아 ‘아름다운 공연 나눔 캠페인’ 개최…20일부터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Sun&Moon)’ 이 문화예술채널 컬처블룸, 사단법인 다사랑공동체와 함께 10월 20일, ‘문화의 날’을 맞이하여 ‘아름다운 공연 나눔 캠페인’을 개최 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공연 나눔 캠페인’ 첫 번째 작품은 뮤지컬계 명품연출자라 평가받는 박칼린 연출을 맡은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이다. 썬앤문은 국악 가락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홀로그램 영상과 환상적인 조명이 어우러지며, 락, 팝, 일레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접목하여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퍼포먼스이다. 

이날 공연관람을 위해 참석하는 가정은 국악에 대한 열망을 가진 아동청소년들과 결혼이민자가정으로 총 80명이다. 

사단법인 다사랑 공동체 조창문 회장은 “일 년에 한번뿐인 문화의 날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결혼이민자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선물할 수 있다는 게 굉장히 뜻 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을 시작으로 매 시즌별로 공연 나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갈 것”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썬앤문’ 공식 포스터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썬앤문’ 공식 포스터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캠페인의 전반적인 진행을 맡은 문화채널 컬처블룸의 부소정 대표는 “컬처블룸이 네이버 문화예술분야 1위 카페로 발돋움함으로써, 현재 플랫폼 확장과 더불어 사회공헌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이와 비슷한 행사를 기획하여 문화사각지대에 있는 많은 분들이 문화가 곧 일상이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나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썬앤문 관계자는 문화나눔의 기회를 썬앤문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굉장히 뜻 싶고, 다문화가정에게 국악을 전달 할 수 있어서 의미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무민 전, 가우디 전, 피카소 전 등 굵직한 전시회와 더불어 ‘석촌호수 카우스 홀리데이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치룬 전시 기획사 ㈜씨씨오씨와 아이러브캐릭터 자회사로 유아잡지를 매달 발행하고 있는 월간 프리스쿨이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책자를 기부할 예정이다. 

국악 퍼포먼스 ‘썬앤문’은 오픈런으로 서대문 경향아트힐 썬앤문 전용관에서 진행 되고 있으며, 10월 20일 문화행사는 전석 문화기부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