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오디(god) 박준형,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블랙홀 같은 무한 매력 방출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10.19 13: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지오디(god) 박준형이 블랙홀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소속사 측은 최근 광고촬영을 진행한 박준형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sidusHQ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준형은 장난기넘치고 귀여운 표정으로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이와는 상반되게 콘서트 무대인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sidusHQ
sidusHQ

 
박준형은 최근 웹예능 ‘와썹맨’을 통해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돌풍을 일으키는데 이어 17년만의 god 완전체 예능인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막내 같은 맏형의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뭉쳐야 뜬다 시즌2’로도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18년 예능뿐만 아니라 통신사, 게임 등 다양한 광고에서까지 맹활약하며 광고 대세임을 입증한 박준형은 앨범 발매와 함께 11월  30일~12월 2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god 20th Anniversary Concert‘GREATEST’’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박준형의 매력은 sidusHQ 공식 포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오디 콘서트는 19일 저녁 8시부터 예매사이트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