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꼰대 라이브’ 오마이걸(OH MY GIRL), 국민 상큼돌에 꼰대가 있다?…방송 도중 눈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더 꼰대 라이브’에 ‘국민 상큼돌’ 오마이걸(OH MY GIRL)이 뜬다.

19일 ‘더 꼰대 라이브’에서는 오마이걸 효정, 유아, 승희, 아린이 스튜디오를 방문해 오마이걸 멤버 중 남다른 꼰대력을 지닌 인물을 고발하고 나선다. 

이날 오마이걸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찍는 것처럼 연기하며 다양한 상황을 연출해 해당 인물의 꼰대력을 살펴볼 예정이다.

꼰대로 지목된 이 멤버는 안무를 틀린 멤버에게 학번을 부르며 잔소리를 하거나, “우리 때는 말이야”라며 아무도 묻지 않은 자신의 아르바이트 경험을 끊임없이 늘어놓는 등 전형적인 꼰대의 면모를 드러내며 ‘꼰대 판정단’의 격한 반응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지목된 인물은 자신이 잘하는 운동을 멤버들에게 가르쳐주며 자부심을 뽐내고 다른 멤버들에게 훈수를 두는 등 꼰대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강한 승부욕을 뽐내며 다른 멤버들에게 지지 않기 위해 발끈했다고 전해져 해당 인물의 청순한 외모와 다른 반전적인 모습은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Mnet ‘더 꼰대 라이브’
Mnet ‘더 꼰대 라이브’

여기에 ‘더 꼰대 라이브’ 최초로 촬영 도중 누군가가 눈물을 쏟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외에도 MC 김하온은 오마이걸의 등장에 “말을 잘 못하겠고 눈을 잘 못 보겠다. 여성분과 말을 잘 못한다”며 처음 보는 수줍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 유병재가 한혜진을 대할 때와는 다른 모습이라며 허를 찌르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더 꼰대 라이브’는 요즘 사회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꼰대 문화를 살펴보고 꼰대의 의미에 대해 다채롭게 얘기 나눠보는 새로운 시도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