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밴드 넬(NELL),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티켓 오픈은 언제?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10.19 09: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넬(NELL)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19일 소속사 측은 넬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넬의 ‘CHRISTMAS IN NELL’S ROOM 2018’은 올해로 열 두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이 공연은 넬을 대표하는 브랜드 공연이다.

소극장 콘서트와 클럽 콘서트, 그리고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매년 다양한 컨셉의 공연을 하는 넬이지만, ‘CHRISTMAS IN NELL’S ROOM’ 공연은 그 무엇보다 특별하고 화려하다. 웅장한 무대 디자인과 아름다운 조명, 화려한 특수효과와 영상, 그리고 평소에 쉽게 들을 수 없었던 특별한 셋리스트까지 넬의 음악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는 최고의 선물 같은 공연이다.

특히 지난 2017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7’은 마치 비밀의 화원에 들어온 듯한 몽환적인 무대와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공연장을 가득 채운 장미 향까지 말 그대로 넬의 ‘오감만족 역대급 공연’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하쿠나마타타
하쿠나마타타

현재 공연을 준비 중인 넬은 “모든 공연이 그렇지만,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더욱 공을 들이게 되는 것 같다”며,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기에 넬의 공연을 선택해주신 관객 분들께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공연장에 들어온 순간부터 다시 나서는 그 순간까지, 비현실적일 정도로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최고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넬은 일본 공연과, 크리스마스 연말 공연을 앞두고 있다. 

넬은 11월 30일 일본 도쿄에서 ‘NELL'S SEASON 2018 ‘HOME’’ 공연으로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2018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8’은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 한다.

Tag
#넬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