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다희, 에스쁘아 웹 CF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비밀’에서 연달아 흥행을 이끌어내며 연기력인정부터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에 걸맞은 패션, 뷰티 광고까지 섭렵하며 특유의 도도하고 매혹적인 모습을 발산하고 있는 이다희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웹 CF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다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2014년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M’의 웹 CF다.
 
이다희 / 사진=에스쁘아
이다희 / 사진=에스쁘아
‘이다희의 시크릿 워딩’ 이라는 테마 아래 제작된 CF 영상 속 이다희는 자연스러운 액션과 함께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본인의 메이크업 비밀을 소개하고 있다.
 
무결점 누드 피부 메이크업 위에 가볍게 밀착된 핫핑크 컬러의 립스틱만으로 얼굴 전체에 포인트를 부여하는 것이 이다희가 소개하는 메이크업 비밀.
 
또한 이다희는 모델 출신답게 몸에 딱 맞게 밀착되는 의상을 통해 ‘극세사 각선미’를 자랑하며 ‘초밀착’이라는 립스틱 ‘노웨어M’의 특징까지 화면 가득 담아 현장에서 지켜보던 많은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다희 / 사진=에스쁘아
이다희 / 사진=에스쁘아
이다희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다희의 시크릿 워딩’ CF 영상은 에스쁘아 페이스북을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 속 이다희의 입술이 말해주는 ‘노웨어M’의 3가지 시크릿 워딩을 댓글로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신제품 ‘노웨어M’ 립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다희, 새롭게 떠오르는 ‘입술 예쁜 연예인’인 듯”, “이다희가 소개하는 메이크업 팁, 올 봄에 나도 시도해볼까”, “이다희 극세사 각선미 최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각광받는 이다희는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