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엘리스(ELRIS) 소희 “멤버들, 차에 쿠키 준비해줘…울컥했다”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8.10.18 17: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엘리스(ELRIS) 소희가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소희 데뷔 싱글 ‘허리 업(Hurry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엘리스(ELRIS) 소희 / 서울, 최시율 기자
엘리스(ELRIS) 소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소희는 “오늘 아침에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를 하고 쇼케이스를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소희는 엘리스 멤버들의 응원에 대해 “멤버들이 저 주려고 밤에 차를 타고 쿠키를 준비했다. 메모도 함께 적어서 사진을 보냈는데 저는 자느라 못 봤다”며 “정말 바삐 나왔는데 그걸 못 가져가서 사실 좀 울컥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멤버들이 나를 이렇게 생각해주는구나’ 생각했다. 그냥 차도 아니고 피부 미용에 도움 되고 심신이 안정되는 차”라며 “저는 항상 엘리스 멤버들에게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스(ELRIS) 소희 / 서울, 최시율 기자
엘리스(ELRIS) 소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데뷔 싱글 ‘허리 업(Hurry Up)’은 볼빨간사춘기가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곡으로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두 남녀의 관계에서 확실한 사랑 표현을 원하는 여자의 소망을 담았다. 인트로부터 반복되는 메인 루프가 중독적인 댄스곡이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허리 업(Hurry Up)’을 발매하는 소희(SOHEE)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