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총리와 나' 윤아, 남다정 '미소 컬렉션' 25종 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윤아의'남다정 미소 컬렉션'이 공개돼 화제다. 이범수와 윤아의 코믹과 멜로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호평 받는 KBS 2TV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 측은2일 '긍정 여사' 남다정으로 열연 중인 윤아의 미소를 담은 '남다정 미소 컬렉션'을 공개했다.
 
윤아는 극 중 보기만 해도 사람의 기분을 업되게 만드는 상큼한 미소와 함께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고 매사에 낙천적인 남다정으로 열연 중이다. 이 같은 윤아의 사랑스러운 매력은 안방극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가득 채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마저 무장해제시키며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총리와 나' 윤아 / KBS
공개된 스틸에서 윤아는 시청자들이 밝고 명랑한 남다정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자신을 대신해 설거지를 자처하고 나선 권율(이범수 분)에게는 사랑스러운 아내의 미소를, 막내 만세(이도현 군)의 재롱잔치를 보면서는 저절로 흥이 나는지 흐뭇한 엄마의 미소를, 아빠 남유식(이한위 분)과의 고스톱 한 판에는 무장해제된 딸 다정의 미소를 짓고 있다.
 
무엇보다 촬영 중 NG가 날 때에는 윤아 본연의 호탕한 웃음을 터트리며 '빵 윤아'로 변신하는 등 윤아의 미소는 극 중 다정의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윤아는 '총리와 나'를 통해 '해피 바이러스'라는 애칭을 얻은 만큼 보는 이를 사로잡는 청량제 미소에 한층 깊어진 눈빛 연기, 거기에 섬세한 감정표현을 더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남다정 캐릭터를 어필하고 있다.
 
이에 대해 '총리와 나' 제작사 측은"윤아는 항상 밝은 표정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열정과 노력을 쏟아내면서 촬영장 곳곳에 파워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면서 "카메라 안팎에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작은 농담에도 웃음을 터뜨리는 '해맑은 리액션'으로 스태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종영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도 실전과 똑같은 리허설로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고 있다. 불철주야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윤아와 '총리와 나' 팀의 피땀으로 완성될 마지막 2회 방송분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윤아의'남다정 미소 컬렉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아 미소만 봐도 어떤 상황인지 한 눈에 보이네", "이런 게 바로 윤아의 미소화법이구나~ 미소로 말해요~", "윤아는 화내도 예쁘고 울어도 예쁘지만 웃을 때 가장 예쁘다는ㅋ", "긍정 여사 남다정을 볼 날도 머지 않았네ㅠ 내가 좋아하는 다정이를 볼 수 없어서 나 너무 슬프단 말이야ㅠ"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떠나는 남다정을 권율이 붙잡으며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총리와 나'는 이번주 월-화요일 밤 10시 16회와 1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