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미디어라인 측, ”김창환,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사주-방조한 적 없어”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김창한 총괄 프로듀서가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에게 폭언을 하고, 소속 프로듀서의 폭행 사실을 방조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16일 오후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먼저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약 1년 4개월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인지하였고, 이후 멤버들 부모와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하였으며 재발 방지를 약속 드렸다”고 밝혔다.

이후 재발은 없었고, 더 이스트라이트의 활동 역시 재개되었으나, 일부 멤버와 감정의 골이 깊어져 지난 일이 불거지는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다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

더 이스트라이트 (The EastLigh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 이스트라이트 (The EastLigh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현재 해당 프로듀서는 본인의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회사에 사의를 표명하여 수리한 상태”라고 전했다.

또, 김창환 프로듀서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에게 폭언을 일삼고, 폭행을 행사한 프로듀서를 알면서도 묵인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적극 부인했다.

소속사는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는 금일 보도된 기사와 관련하여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아주 어린 연습생 시절부터 시작해서 지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부모의 마음으로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음을 말씀 드린다”며 ”허나, 지난 시절 조금 더 세심하게 멤버들을 헤아리지 못한 점에 대해 마음 아프게 생각하고 있다”며 덧붙였다.

이하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약 1년 4개월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인지하였고, 이후 멤버들 부모와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하였으며 재발 방지를 약속 드렸습니다.

그 후로 재발은 없었고 더 이스트라이트는 꾸준히 활동을 이어 왔으나, 일부 멤버와 감정의 골이 깊어져 지난 일이 불거지는 지금 상황을 맞게 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프로듀서는 본인의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회사에 사의를 표명하여 수리한 상태입니다.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는 금일 보도된 기사와 관련하여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아주 어린 연습생 시절부터 시작해서 지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부모의 마음으로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음을 말씀 드립니다. 허나, 지난 시절 조금 더 세심하게 멤버들을 헤아리지 못한 점에 대해 마음 아프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 이스트라이트의 앞으로의 활동과 피해 멤버에 대하여 최선의 해결 방안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