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 조성하와 재결합하기 위해 고군분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 45회 방송 분에서 드디어 마주하게 된 수박과 순정의 팽팽한 접전이 그려졌다.
 
수박(오현경 분)의 부름으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만남과 동시에 불꽃이 튀었다.
 
단단히 마음을 먹은 수박은 “우리 아버님 병원까지 간병인 흉내내면서 들락대던 가증스런 그 아줌마, 당신 아니야?” “어쩐지 두 사람 볼 때마다 이상한 촉이 왔었는데, 그렇게 둘이 짜고 사람 하나 바보 만드니 기분 좋았어? 얼마나 고소 했을까.” 라면서 순정(김희정 분)에게 쏘아 붙였다. 
 
 ‘왕가네 식구들’ / KBS
‘왕가네 식구들’ / KBS
이어 수박은 “우리 재결합할 거야. 그 사람 몰라? 절대 자기자식 버릴 사람 아니야.” 라면서 재결합에 대한 의지를 보여줬지만, 순정(김희정 분) 또한 지지 않고 “자식 버릴 사람은 아니지만 재결합은 글쎄요, 두고 보죠. 그럴지 안 그럴지.”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답답하고 울화통이 터지는 수박은 벌떡 일어나 순정에게 물 따귀를 때리기 위해 시원하게 물을 확 뿌리고, 따귀를 때리려는데 순정에게 제지를 당했다.
 
그 후, 민중(조성하 분)과의 재결합은 위해 수박은 앙금(김해숙 분)의 계획대로 애지(이예선 분)를 이용해 민중의 집에 가지만, 마음이 굳건한 민중은 넘어가지 않고 도리어 당하는 수박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말미 민중의 집 앞에서 마주하게 된 세 사람!
 
쓰러진 순정을 부축하며, 수박에게 “애지엄마! 앞으로 여기오지마!”라며 단호히 수박을 거부하는 민중! 이에 수박은 큰 충격을 받는다.
 
단호한 마음의 민중을 돌리기 위해 뒤늦게 노력하는 수박, 과연 수박의 노력은 어떠한 결실을 맺게 될지 주목되는 ‘왕가네 식구들’은 매주 토,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되며 시청률 50%를 육박하며 국민드라마로 불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