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나영석PD, “정유미와의 염문설 루머는 거짓…법적 책임 물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알쓸신잡3’ 나영석 PD가 사진 무단 도용과 악성 루머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18일 CJ E&M 측은 차기 프로그램 답사 차 해외에 체류 중인 나영석PD의 입장을 대신 전달했다.

나영석PD는 첫 번째로 ‘알쓸신잡3’ 전영광 작가의 사진을 무단 도용한 것에 대해 “명백한 제작진의 잘못”이라며 사죄의 뜻을 전했다.

이어 “제가 책임지고 작가님께 적절한 사과와 보상 방법을 논의할 것”이라며 “다시 한 번 지면을 빌려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나영석P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영석P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두 번째로는 배우 정유미와의 악성 루머에 대해서 말문을 열었다.

앞서 나영석PD와 정유미는 이른 바 ‘증권가 지라시’에 의해 염문설로 함께 거론된 바 있다.

이에 나영석PD는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만큼 선처는 없을 것임을 명백히 밝힌다. CJ EN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다”라며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만 한가지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이다.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라며 공식 입장을 마무리 지었다.

 

이하 나영석PD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영석 PD입니다. 

저는 현재 차기 프로그램 장소 답사차 해외 체류 중입니다. 늦었지만 두 가지 건에 관하여 제 입장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알쓸신잡3> 관련하여 전영광 작가님의 사진을 저희 프로그램에서 무단으로 도용한 건입니다. 

이것은 명백히 저희 제작진의 잘못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가 책임지고 작가님께 적절한 사과와 보상 방법을 논의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지면을 빌려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둘째. 저와 관련한 근거 없는 소문에 관한 건입니다.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저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만큼 선처는 없을 것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CJ EN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입니다.

다만 한가지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입니다.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습니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