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와 엔시티(NCT) 마크, ‘오늘의 탐정’ OST참여…‘음색 요정’들이 뭉친다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10.18 10: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와 엔시티(NCT) 마크가 함께 ‘오늘의 탐정’ OST에 참여했다.

조이와 마크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의 탐정’ OST Part.6 ‘나라는 꿈’을 발표한다.

‘나라는 꿈’은 슬퍼하는 연인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다일(최다니엘)과 여울(박은빈)이 서로를 향하는 마음을 아련하게 담아낸 곡이다.

다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에 가녀리고 아련한 조이의 목소리와 중저음의 묵직한 마크의 랩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두 사람의 호흡이 돋보인다.

앞서 조이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해 특유의 맑은 보이스와 감성으로 극의 몰입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냠냠엔터테인먼트
냠냠엔터테인먼트

또한, 마크는 헨리와 함께 부른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니 맘에 들어갈래’를 비롯해 박재정과 함께한 ‘Lemonade Love’, 시우민과 함께한 ‘Young&Free’ 등 남자 가수들과 좋은 호흡을 보여준 가운데 조이와는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뛰어난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재능과 매력을 갖춘 두 사람의 콜라보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레드벨벳 조이와 엔시티(NCT) 마크가 참여한 ‘오늘의 탐정’ OST Part.6 ‘나라는 꿈’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