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IZONE) 김채원-김민주-이채연, 개인 포토 공개…다른 멤버들은 언제? ‘기대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이즈원 (IZONE)이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18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들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장미꽃 사이에 앉아있다.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

특히, 모두 꽃밭에 앉아 있는 모습이 여신처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오피셜 포토는 이날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분 먼저 선공개됐다.

가장 먼저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세 멤버의 3차 오피셜 포토를 오픈한 아이즈원은 아직 공개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공식 SNS

오피셜 포토를 본 팬들은 다른 멤버들의 사진은 언제 공개될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