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 tne guest (손더게스트) ’ 정은채, 박일도 악귀 사연 김재욱에게…유승목은 전무송 죽이고 김동욱 앞에서 ‘투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손 tne guest(손더게스트)’에서 정은채가 박일도가 악귀가 된 사연을 말하고 유승목이 죽는 모습이 그려졌다.
 
17일 방송하는 OCN 수목드라마‘손 tne guest’에서는 길영(정은채)은 윤(김재욱)에게 진짜 박일도가 실제 존재했고 악귀가 된 사연을 말해줬다.
 

OCN‘손 tne guest’방송캡처
OCN‘손 tne guest’방송캡처

 

길영(정은채)은 윤(김재욱)에게 “박일도가 일본 유학 후에는 더 이상해져서 집안사람들을 죽였대. 사람을 여덟 명을 죽이고 우물에 버렸고 집안 사람들은 이를 은폐하고 계양진 근처로 요양을 보냈대”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자신의 아내와 아들을 죽이고 자신의 오른쪽 눈을 찌르고 죽었고 이를 본 운전기사 윤철용으로 빙의 됐대”라고 하며 “박홍주의 할아버지가 박일도와 친척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홍주(김혜은)는 병원에 있는 아버지를 찾았고 박홍주의 아버지는 “박일도는 막내 삼촌이다. 집안에서 내쳐졌던 사람이다. 그 사람 사람을 아무 이유없이 여러명 죽였다. 미친작자다. 네가 막내 삼촌을 많이 닮았다”라고 말했다.
 
또 길영은 여관에서 근호(유승목)가 여관주인을 죽인 모습을 본 목격자를 데려왔고 경찰에 잡혔던 화평이 풀려났다.
 
윤(김재욱)은 화평(김동욱)에게 “윤근호씨에게 전화가 왔다.그날 그곳에서 끝내지 못했던 것을 해야 된다”라고 전했고 화평과 길영이 계양진으로 향했다.
 

하지만 먼저 도착한 근호(유승목)이 할아버지(전무송)을 죽였고 자신을 따라오는 화평(김동욱)의 목을 조르려고 했다.

이어 근호(유승목)는 다리위에서 자신의 오른쪽 눈을 찌르고 목을 매고 투신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OCN 수목드라마‘손 tne guest’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