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3집 ‘아이 엠 유’ 사운드 및 가사 일부 공개…‘기대감 고조’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10.17 16: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타이틀곡 ‘아이 엠 유’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1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미니 3집 ‘아이 엠 유’의 ‘YOU’, 타이틀곡 ‘아이 엠 유’, ‘편’, ‘해장국’의 일부 인스트루멘털 사운드와 가사가 담긴 리릭 카드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 리릭 카드 티저에는 “고맙단 말밖에 못 하던 내가 널 향해 손을 내민다 그 손을 잡은 너와 함께 전보다 더 큰 꿈을 외친다 내가 널 위할 수만 있다면 뭐든 할 수가 있더라고 네가 더 빛날 수만 있다면 내가 어둠이 되더라도(라는 가사와 서정적인 인스트루멘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외에도 멤버 창빈, 현진, 아이엔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인트로 ‘YOU’, “지금까지 내 편이 되어준 너에게 이젠 내가 힘이 되어주고 싶다”는 메시지의 곡 ‘편’, 아버지가 해장국을 드시는 모습을 상상하며 쓴 노래 ‘해장국’까지.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16일 네이버 V앱에서 컴백 티징 리얼리티 ‘INTRO: I am YOU’를 선공개했다. 

영상 속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 ‘아이 엠 유’는 꿈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을 ‘YOU’라고 생각하고 만들었다”며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그림을 넓히고자 만든 앨범”이라고 이야기했다. 

스트레이키즈 리릭티저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타이틀곡 ‘아이 엠 유’에 대해서는 “누군가와 함께 할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한다. 서정적인 곡 분위기에 섬세한 디테일을 많이 배치한 안무가 특징”이라고 소개하며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들은 올해 1월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이번 미니 3집 ‘아이 엠 유’ 역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다시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재능을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