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7일 수요일(임오), 당신의 띠별 운세는? ‘쥐띠-용띠-토끼띠-원숭이띠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7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동업자 간 의견 차이로 계획한 일에 차질이 있겠다. 성실로써 어려운 고비를 극복하면 반드시 성취할 수 있다. 외로움을 억지로 극복하려고 하면 부작용이 오히려 클 수 있다. 형제, 자녀도 당신 편이 아니다. 잃은 것을 찾으려다 더 많이 잃는다. 

- 소띠,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챙기라. 상부상조하면 안 되는 일이 없을 듯. 침체한 일들이 하나씩 풀릴 수. 과욕은 금물. 미혼자 5, 7, 9월생은 완전한 인연을 서, 남쪽에서 찾아보라. 

- 범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할 때다. 사람들 말에 동요하지 말고, 안정감을 찾으라. 3, 5, 7월생 애정운은 기다리다 답답해진다. 원숭이, 양, 소띠를 경계하라. 

- 토끼띠  
 지금은 힘들고 어렵지만, 낙심하는 것은 금물. 서서히 운이 열릴 것이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고 ㅂ, ㅈ, ㅎ 성씨를 조심하면 생각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1, 7, 9월생을 사랑하는 사람은 그 또는 그녀의 고마움을 알라.  

- 용띠  
 정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돕는다. 맡은 일에 충실하면 대성한다.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그동안 쌓아온 애정에 배신감을 느낄 때다. 부부는 서로 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 뱀띠  
 모든 일은 출발이 중요한 법이다. 필요 이상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면 오히려 복잡해지니 신중히 검토해 추진하라. 5, 6,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 탓에 불만과 짜증이 생길 수. 직업 전선에서 충실히 뛰라. 나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 말띠  
 옳다고 생각하면 절대로 물러서지 않는 성격이나 잠시 한 발 뒤로 물러설 것. 건강은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으니 조심하라. 능력을 최대한 살리라. 자신감이 필요할 때. 물을 조심하라.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 양띠  
 재물과 문서를 놓고 송사가 있겠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지혜로운 처사로 피하라. 애정운은 늦었으나 부모 형제의 뜻을 따르는 것이 좋겠다. 1, 9, 11월생은 자녀와 금전 문제로 갈등이 심화하고 건강도 이상이 있을 듯.  

- 원숭이띠  
 하는 일이 잘 된다고 마음이 들떠 실수를 저지를까 두렵다. 책임을 다하고, 마무리에도 신경 쓰라. "꺼진 불도 다시 보자"는 말을 명심하라. 될 수 있으면 모임을 피하라. 3, 5, 11월생은 특히 언행에 조심하라.  

- 닭띠  
 참을성과 끈기가 대단하지만, 때로는 덕이 없어 오해를 살 수 있다.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할 때다. 하는 일이 점차 발전하나 소득 면에선 불만스럽다. ㅂ, ㅊ, ㅇ 성씨 애정은 항상 술에 물 탄 격이다. 자금난에 시달리겠다.  

- 개띠  
 친지 간에 덕이 없어 베풀고도 원망만 산다. 애정에 진실한 정이 필요할 때. 슬기롭게 가정 평화를 유지하라. ㄱ, ㄴ, ㅊ 성씨 남녀 간 이익을 위해 사귀다가 망신 수가 뒤따르니 조심하라. 자만심은 금물이다.  

- 돼지띠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할 듯. 경쟁을 뚫고 더욱 힘내는 것이 좋겠다. 형제간 금전 거래는 심사숙고해 처리해야 오해가 없을 듯. 2, 8, 11월생은 짝 잃은 철새가 되겠구나. 언행에 각별히 유의하고, 자신감을 가지라.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