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티비’ 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 ‘안경 누나’로 인기→ 우왁굳과 4년 열애 끝 결혼 ‘관심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수현 아나운서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다.

지난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더 더 노력노력 할 수록 어렵고 욕심이 생기네요 얼마남지 않았기에 더욱! 부족한 모습에도 응원해주시고 좋아해주시는 분들 생각하며 지쳐 나가떨어지기 직전까지 채찍질하기 아자아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 아나는 안경을 쓴 채 어딘가 응시하고 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인스타그램

지난 15일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과 김수현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가 결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이날 스포티비 게임즈 측에 따르면 김수현은 1세 연상의 우왁굳과 지난 13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김수현은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며 “미리 팬 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린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며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왁굳은 글로벌 게임 전문 스트리밍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다. 현재 우왁굳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다. 우왁굳은 자신이 운영하는 게임 유튜브 채널에서 “어제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