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강창민 주연 '미미',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주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Mnet 드라마 '미미'(연출:송창수, 극본:서유선, 제작:SM C&C)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던 가운데, 음악 채널 Mnet은 드라마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키우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약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영상 속 최강창민은 기억에서 사라져 버린 첫사랑에 아파하는 28세 웹툰 작가 민우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풋풋한 18살의 고등학생 민우를 오가며 드라마 스토리의 궁금증을 키웠다. 더욱이 서정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기억 속의 널 찾고 싶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첫사랑의 애틋함까지 그려냈다.
 
무엇보다 미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최강창민의 첫사랑으로 등장하는 그녀가 누구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채널 Mnet은 오는 2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전까지 드라마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드라마 '미미'는 시공을 초월해 운명이 뒤바뀐 남녀의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극 중 최강창민은 화려한 외모에 인기가도에 오르고 있는 웹툰 작가 ‘민우’ 역으로 분해 잃어버린 첫사랑을 찾아 나서는 아픔을 간직한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다. 기억하지도 못하는 첫사랑에 때문에 아픔을 간직한 카리스마 있는 28세 웹툰 작가 민우와 풋풋한 첫사랑에 가슴 설레는 18살의 고등학생 민우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1인 2역을 소화하는 것.
 
올해 봄 대한민국에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기억을 선사할 Mnet'미미'는 오는 2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해, 총 4주간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