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세운, 오늘(16일) ‘여우각시별’ OST ‘이봐 이봐 이봐’ 공개…설렘 가득 보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SBS 인기 월화 드라마 ‘여우각시별’ OST의 가창자로 전격 합류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6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세운이 참여한 SBS ‘여우각시별’ OST Part. 2 '이봐 이봐 이봐'를 공개했다.

이번 OST 작업은 ‘여우각시별’의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정세운의 두 번째 만남으로, 앞서 두 사람은 SBS <기름진 멜로> OST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뻔하지 않은 감정선과 진성 가성을 넘나들 수 있는 가창력을 두루 겸비한 정세운에게 일찌감치 곡 '이봐 이봐 이봐'의 러브콜을 보냈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봐 이봐 이봐’는 극 중 주인공인 이수연(이제훈 분)과 한여름(채수빈 분)의 러브테마로, 두근거리는 설렘이 묻어나는 가사와 따듯한 멜로디에 정세운의 감미로운 보이스까지 더해져 ‘여우각시별’ 에 본격 멜로 감성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봐 이봐 이봐’로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정세운은 최근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계의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정세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은 앞서 SBS ‘기름진 멜로’ OST ‘뭔가 있어’를 비롯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It’s you’(잇츠 유)를 통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7년 곡 ‘JUST U’(저스트 유)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한 정세운은 데뷔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와 앨범 전곡 차트인에 성공시켰다. 이어 정세운은 ‘BABY IT’S U’(베이비 잇츠 유)를 비롯해 ‘20 Something’(투웬티 썸띵) 등 경쾌한 댄스곡부터 어쿠스틱한 곡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더욱 성장했다.

한편, SBS ‘여우각시별’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