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아,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여성스러운 디자인 강조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10.16 15: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글로벌 스포츠 모 브랜드가 FW시즌을 맞아 도심 속에서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다운 재킷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을 론칭했다.

액티브 시티다운은 여성스러운 벨핏 스타일의 ‘퍼핏 숏 다운’과 풍성한 에코퍼가 돋보이는 ‘퍼핏 벨티드 다운’ 두 가지로 선보인다. 여심을 사로잡을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했으며,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친환경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김연아 / 뉴발란스
김연아 / 뉴발란스

퍼핏 숏 다운은 A라인의 벨핏 다운 재킷으로, 목 안쪽과 주머니 내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재킷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타이트한 하이넥 크롭탑과 레깅스와 함께 귀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겨울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김연아 / 뉴발란스
김연아 / 뉴발란스

모 브랜드는 우먼스 액티브 시티다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 뉴발란스 강남점에서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하는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사인회, 미니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김연아 / 뉴발란스
김연아 / 뉴발란스

더불어 GNO(Girls Nigth Out) 행사를 통해 우먼스 피트니스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