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햅, 새 싱글 ‘물고기’ 16일 정오 전격 발매…‘도시어부’ 마이크로닷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리햅이 감성 넘치는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았다.

리햅은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물고기(Feat. 마이크로닷)’ 음원을 발매했다.

리햅의 신곡 ‘물고기(Feat. 마이크로닷)’는 트랩 비트를 기반으로 물고기같이 통통 튀는 후렴구의 멜로디 라인이 귀에 맴도는 R&B 힙합 곡으로, 리햅의 사운드 클라우드 트랙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트랙이자 다재다능한 실력파 래퍼 마이크로닷이 새롭게 힘을 보태며 매력을 끌어 올렸다.

특히 리햅과 마이크로닷이 서로 사석에서 대화하는 듯한 재치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이번 신곡은 리햅과 마이크로닷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리햅은 “‘물고기’는 지금까지 작업했던 곡들과는 다르게 마치 기존에 알던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처럼 빠르고 수월하게 작업했던 것 같다”고 작업 당시를 회상하며 “음악을 만들던 초반의 내가 말하고자 했던 감정을 가장 잘 담아낸 곡이라 가장 소중한 곡 중 하나다. 많이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어나더뷰
어나더뷰

리햅은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Rehab(리햅)’으로 데뷔, 지난 1월 더블 싱글 ‘Toy(토이)’를 거쳐 래퍼 슬리피의 싱글 ‘잠겨’ 피처링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다양한 자작곡들을 발표, 음악팬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최근 인도네시아 반둥에서 개최된 페스티벌 ‘Summer Us Now(써머 어스 나우)’에 참석해 다채로운 무대로 주목받았다.

리햅의 새 디지털 싱글 ‘물고기(Feat. 마이크로닷)’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