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식하는 날’ 돈 스파이크, 이번엔 스테이크 김밥…홍윤화 “오빠는 정말 혁명이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홍윤화가 감탄한 스테이크 김밥의 정체가 밝혀진다.

16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역대급 비주얼의 ‘돈스파이크표 스테이크 김밥’과 함께하는 돈스파이크 모자의 소풍 이야기가 그려진다.

엄마 신봉희 여사와의 소풍을 계획한 돈스파이크는 도시락 만들기에 나섰다. 이른 아침부터 버터를 듬뿍 사용해 스테이크를 굽는 범상치 않은 모습에 신봉희 여사는 “듣도 보도 못한 걸 한다”며 핀잔을 남기면서도 아들의 요리에 눈을 떼지 못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기가 질리지 않냐는 신봉희 여사의 말에 “고기는 진리지”라고 간단히 응수하며 꿋꿋이 고기를 구운 돈스파이크는 이내 김밥을 완성했다. ‘그냥 고기 김밥’이라는 돈스파이크의 말과는 달리 잘 구워진 스테이크 한 줄에 아스파라거스를 얹은 완벽한 스테이크 김밥이 나타나자 스튜디오 전체가 술렁였다. 

특히 ‘돈스교 신자’를 자처해 온 홍윤화는 “오빠는 정말 혁명이다”라며 존경을 표했고, MC 강호동 역시 “발상의 전환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신봉희 여사는 “야채가 필요하다”며 새로운 김밥 싸기에 도전한다. SNS를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는 ‘통오이 김밥’을 선보이겠다며 나선 신봉희 여사는 김밥 발을 사용할 줄 모르는 등 서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SBS Plus ‘외식하는 날’ 방송 캡처
SBS Plus ‘외식하는 날’ 방송 캡처

돈스파이크 역시 통오이 김밥에 대해 묻는 출연진들의 질문에 “내가 고기 김밥을 싼 이유는 통오이 김밥의 유행을 막고자 한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 날 방송에서는 그 동안 보기 드물었던 돈스파이크의 당황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김밥을 쌀 줄 아냐는 질문에 “내가 제일 잘 하는 요리가 김밥”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던 돈스파이크에게 신봉희 여사가 “여자친구한테만 싸 준 것 아니냐”고 응수한 것. 당황하는 돈스파이크의 모습에 신봉희 여사는 “여자친구에게 밀려 아들이 싸준 김밥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제야 먹게 됐다”며 서운한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상상초월 돈스파이크의 스테이크 김밥 레시피와 난생 처음 김밥 싸기에 도전한 신봉희 여사의 소풍 이야기는 16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