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에어, 홍콩·마카오 다구간 여정 항공권 예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진에어가 오는 21일까지 홍콩·마카오 다구간 여정 여행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콩, 마카오는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중화권 내 인기 여행지로 편리한 교통과 쇼핑으로도 유명하다.   

진에어는 인천~홍콩, 인천~마카오 노선을 각각 주 7회씩 운항 중으로, 다구간 여정을 구성한다면 인접한 두 도시를 한번에 관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천~홍콩~마카오~인천 다구간 노선을 예매한 경우에는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으로 입국, 마카오까지 여행을 완료한 뒤에 마카오에서 출국하는 여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 사이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홍콩~마카오 다구간 여정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캡처
진에어 홈페이지 캡처

할인 혜택 적용 방법은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홍콩·마카오 다구간 여정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HONGMA20'를입력하면 된다. 

또 진에어는 다구간 여정 항공권 예매 시 홍콩과 마카오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코타이젯 페리 티켓을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번들 서비스도 제공한다. 

진에어의 인천~홍콩 노선은 매일 인천에서 9시30분, 인천~마카오 노선은 오후 9시45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운항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