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A.P의 트레인스’ 비에이피(B.A.P) 종업, 걸그룹보다 꼼꼼한 나이트 케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비에이피(B.A.P) 멤버 종업이 걸그룹 뺨치는 나이트 케이 비법을 보여준다.

16일 저녁 7시 ‘B.A.P의 트레인스’에서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뷰티돌 종업이 그간 숨겨왔던 시크릿 뷰티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리얼 합숙기 중 잠들기 전 멤버들의 나이트 케어 뷰티 팁이 공개 될 예정인데, 특히 비에이피(B.A.P) 내에서 셀프 케어 1인자로 유명한 종업이 걸 그룹 보다 더 꼼꼼한 케어를 보여줘 모든 제작진들을 놀라 게 했다는 후문.

종업은 이번 방송에서 팬들을 위해 민낯 공개는 물론 자신만의 세안 법부터 수분관리법까지 뽀송한 아이돌 피부를 만들어줄 뷰티 팁을 공개한다. 특히 클렌징과 수분 크림을 섞어 쓰는 독특한 수분 클렌징 법으로 뷰티돌 다운 면모를 어김없이 보였다고.

티캐스트
티캐스트

뿐만 아니라 맏형 용국의 야성미 넘치는 보디 관리법은 물론 막내 젤로의 야생돌에서 꽃미남돌이 되는 특별한 뷰티 셀캠까지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비에이피(B.A.P)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역대급 게릴라 역조공과 오직 팬들을 위해 개발하는 VR 게임 개발기의 모든 것은 16일 저녁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되는 ‘B.A.P의 트레인스’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