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마이틴(MYTEEN) 송유빈, 국민 연하남으로 성장…누나들 홀린 감성보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복면가왕’에 출연한 마이틴(MYTEEN) 송유빈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뮤직웍스는 송유빈은 지난 주말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노래원탑 다보탑으로 출연, 첨성대와 함께 장리인, 시아준수의 ‘Timeless’를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고 전했다.

송유빈은 따뜻한 중저음과 시원한 고음을 넘나들며 노래를 완벽 소화해 극찬을 받았지만 아쉽게 3표 차이로 패했다.

마이틴 송유빈 / 뮤직웍스 제공
마이틴 송유빈 / 뮤직웍스 제공

이후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부르며 가면을 벗은 송유빈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누나들의 마음을 홀렸고 국민 연하남으로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 노래방 에코 개인기와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 댄스로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해 판정단의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송유빈은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떨렸지만 TV로만 보다가 실제로 출연하게 되어서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가면을 쓰면 어떨까 했는데 푹신푹신하더라구요. 또 패널 분들도 재밌게 해주셔서 영광스럽게 촬영했던 것 같습니다. 떨렸지만 최선을 다했는데 무대 좋게 봐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 송유빈 기억해주시고 마이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유빈은 AOA 민아와 함께 홈초이스의 100% 사전제작 청춘 멜로 드라마 ‘로스타임 라이프’ 주연으로 발탁, 국민 연하남 다운 풋풋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