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티즈(ATEEZ) 윤호-여상,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 개인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오는 24일 정식 데뷔에 앞서 멤버 윤호와 여상의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을 오픈,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과 14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윤호와 여상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개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주자로 나선 윤호는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한 패션과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스닉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와 윤호의 완벽한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 윤호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사막에 서서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

이어 공개된 이미지 속 여상은 화려한 헤어스타일에 밝은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그윽한 눈빛으로 댄디한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함께 공개된 컷에서는 청명한 하늘 아래 레이어드 스타일의 화이트 패션을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더불어 이국적인 배경이 내려다 보이는 절벽 위에서 에이티즈 깃발을 들고 걸어가는 듬직한 윤호와 비장한 표정으로 깃발을 어깨에 걸치고 있는 여상의 개인 티저 영상이 함께 오픈돼 데뷔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로 이뤄진 8인조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ATEEZ Debut Showcase(에이티즈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