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운세] 10월15일 월요일(체육의 날), 당신의 띠별 운세는? ‘용띠-쥐띠-말띠-소띠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5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작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빨리 잊을수록 생활에 활력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을 너무나 비관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라. 6, 7, 9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하면서 답답한 마음을 풀라.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 소띠,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하라. 자만심은 금물이다. 남에게 베풀어도 내게 오는 것은 손해뿐이라 자책하지 말고 인내하면 언젠가는 인정받는 시기가 올 것이다. 1, 4, 9월생 남자의 감언이설을 조심하라.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 범띠  
 내게 베풀어 주는 사람의 성의도 무시하고, 이득만 챙기려는 마음은 이기적인 행동이다. 3, 5, 11월생은 남을 존중해주고 인정을 베풀라. 베풀고 살면 복이 온다. 마음이 풀리지 않을 때는 붉은색으로 단장하라.  

- 토끼띠  
 친한 사람 사이에 재물로 인해 시비가 있을 수 있다. 당장은 섭섭해도 앞으로 더 큰 손해를 면하기 위해서는 단념하는 것이 좋을 듯. ㅂ, ㅇ, ㅅ 성씨는 애정 면에서 갈등이 심하겠다. 나보다 상대방 마음을 먼저 헤아려줄 것.  

- 용띠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잘 포착해야 대성할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을 절호의 기회가 왔다. ㄱ, ㅂ, ㅎ 성씨는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의 마음을 읽고 끝까지 의지하며 서로 협력하라.  

- 뱀띠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하라. 특히 음주는 운명을 바꿀 수도 있으니 금해야 한다. 1, 3, 9월생 애정에 불화가 있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서북쪽 길. 

- 말띠  
 자신을 탓하지 말고 지혜로 지향함이 어떨까. 어제 감정이 오늘까지 연속하면 불이익만 따르니 마음을 넓게 가지라. 기분 좋은 하루가 되도록 원숭이, 돼지, 닭띠와 의논하라. 북쪽에서 좋은 소식 들릴 듯.  

- 양띠  
 일은 쌓여 있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물이 있구나. 혼자 공을 세우려다가 책망이 우려되니 동료들과 협조함이 좋을 듯. 동업하는 사람은 재능과 실력이 필요하다. 남쪽 사람과 상의하라. 1, 7, 10월생 애정은 한발 양보가 필요.  

- 원숭이띠  
 자신에 할 일이 어떤 것인지 즐겁게 살 수 있는 보람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2, 9, 11월생 자신을 학대하지 말고희망을 품는 것이 좋을 듯. 좌절만 하고 있으면 발전이 없음을 알아야 할 때다. 지혜로운 생각으로 용기를 낼 것. 

- 닭띠  
 오늘은 근신하라. 작은 일로 부부간 불화가 예상되니 서로 참는 것이 상책임을 알라. 일이 커지면 사업에도 영향이 미칠 수 있다. 슬기롭게 대화로 풀라. 1, 3, 7월생은 인내와 진실만이 웃음꽃을 피운다.  

- 개띠  
 남의 일은 발 벗고 나서는 봉사 정신이 투철한 성격이지만, 빛이 나지 않는구나. 가정 화목을 위해서도 내실을 기함이 좋을 듯. ㄱ, ㅇ, ㅎ 성씨는 늘 의심받는다. 인내만이 자신을 부각하는 길이다.     
    
-  돼지띠  
 욕심 때문에 명예가 손상될 수 있으니 남에게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교만하지 말고 겸손하면 득이 더 크겠다. 겉과 속마음이 같을 때 모든 일이 순조롭게 대성한다.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할 것.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